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필메드코리아, 신규 유저 위한 웰컴 박스 단독 론칭!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04 16:40: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7

필메드코리아, 신규 유저 위한 웰컴 박스 단독 론칭

머니투데이 2020.10.15



프랑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필메드(FILLMED)가 국내 신규 고객에게 웰컴 박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필메드 웰컴 박스의 정식 명칭은 '필메드 퍼스트 에디션'(FILLMED First Edition)이다. 필메드 코리아에서만 단독 론칭된다.

제품 상단에는 필메드의 슬로건(Beauty is an art, we made it a science)이 나와 있다.

회사에 따르면 연구와 임상으로 철저하게 검증된 아름다움만을 추구한다는 이념을 담았다.

아울러 웰컴 박스에는 'NCTF®' 체험분 3병(바이알), 시술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킨퍼퓨전 B3 재생 크림', 프로모션 지원 안내 및 미디어 키트가 들어 있다.

필메드코리아 관계자는 "필메드 웰컴 박스의 핵심은 신규 유저를 환영한다는 내용"이라며 "

'NCTF®'의 효능을 가족, 지인들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고 했다.

이어 "'NCTF®' 공병 2개를 새 제품 1개로 바꿔주는 2+1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며

"병원 내 'NCTF®'를 활용한 시술 프로그램이 빠르게 자리잡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필메드는 스킨부스터 대표 제품 'NCTF® BOOST 135 HA'를 선보이고 있다.

피부 진피층의 섬유아세포 기능을 높이는 데 필수적인 53가지 복합성분과 히알루론산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했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